2025년 11월 첫 주일을 맞이하였습니다.11월 첫 주일을 맞아천우석 원로 목사님과 사모님께서방문해 주셨습니다.말씀을 전해주신 천우석 원로 목사님께감사드립니다.11월 첫 주부터 유스 예배에이원복 목사님께서말씀을 전하시게 됩니다.교육부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11월 첫주일 에스더 여선교회에서주일 식사 친교를 맡아배추 된장국을 준비해 주셨어요.(국물이 끝내줘요^^)맛있게 잘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11월은 감사의 계절입니다.함께 맞잡은 손을 놓치 않고하나님 앞에 진심으로감사와 영광 돌리는 뉴비전 성도님들되시길 축복합니다.^…
행사 날짜: 2025년 10월 31일 금요일행사 내용: 교육부 Lock-in맛있는 치킨과 감자튀김, 삼각김밥비오는 날과 어울리는 따뜻한 어묵탕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과 이야기 꽃을피울 수 있는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오랜만에 학생들도 피구와 배구물고기 잡기 대회를 하며웃을 수 있는 시간 이었습니다.이 행사를 위해 도네이션 해주고기도해 주신 뉴비전 성도님들에게감사드립니다.항상 사랑 가득 섬김 가득한뉴비전 교회임에 감사합니다.
10월 넷째 주일시애틀에도 가을이 왔습니다.빨갛게 노랗게 어쩜 그리 아름다운지요변함없이 우리에게 아름다운 자연을 주시는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주일 뵈뵈 여선교회 주관 가을 밤 판매군밤을 구워 맛있게 시식하며입까지 즐거운 바자회였습니다.^^주방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섬겨주심에뱃속까지 든든한 감사 가득 식탁 교제주일학교 제일 어린 부서 친구들의예배 후 후속 성경 활동까지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에기쁨 가득한 주일 스케치였습니다.
날짜: 2025년 10월 21-24일 (화-수)시간: 저녁 7:30-8:30분4일간 뉴비전 교회 한마음 기도회로함께 모여 기도하게 하심에감사드립니다.순으로 함께 모여서로의 기도제목을 나누고교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하고한마음으로 부르짖어 기도함에감사와 은혜가 가득한 4일간의저녁 기도회 시간이었습니다.맛있는 간식으로 헌신하신 손길들과각 자리에서 열심으로 기도의 향기를올려드린 성도님들 그리고각 가정에서 함께 기도해주신 모든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다음글2025년 10월 19일 주일 예배 스케치 225.10.21
날짜: 2025년 10월 21-24일 (화-수)시간: 저녁 7:30-8:30분4일간 뉴비전 교회 한마음 기도회로함께 모여 기도하게 하심에감사드립니다.순으로 함께 모여서로의 기도제목을 나누고교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하고한마음으로 부르짖어 기도함에감사와 은혜가 가득한 4일간의저녁 기도회 시간이었습니다.맛있는 간식으로 헌신하신 손길들과각 자리에서 열심으로 기도의 향기를올려드린 성도님들 그리고각 가정에서 함께 기도해주신 모든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새가족으로 등록한 분들의소개 및 환영 인사가 있었습니다.모두 환영하고 축복합니다.뉴비전에서 함께 하나님의 사랑을나누어 가길 원해요^^#10월 31일 교육부 행사할렐루야 나잇 (Lock-in)행사를 위한 도네이션 일일까페행사를 위해 함께 도와주시고도네이션 해주신 모든 분들께감사드립니다.# 순모임을 위해 애쓰시는 순장님과순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10월 19일 주일 오후파라과이 2순과잠비아 1 순이함께 모여 나눔을 가졌습니다.더욱 서로를 위해 기도해주고사랑하는 순모임이 되길기도해 주세요.
주일 예배에 하나님을 사랑하며 예배하는모든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각 처소에서 최선을 다하며또 맛있는 점심을 준비해 주시는주방 봉사팀에게 언제나 감사드리며맛있게 냠냠
모임날짜: 2025년 10월 12일 오후 1:30장소: 이선양 순장댁 (잠비아2)케냐2 순과 잠비아 2순이 연합으로순모임을 가졌습니다. 함께 모여 삶을 나누고 기도제목을 나누며 맛있는 식사도 함께 나누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날짜: 2025년 10월 12일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뉴비전 교회 성도님들과주일학교 학생들의 모습입니다.하나님께 경배와 찬양 올려드립니다.또한 오늘 부터 뉴비전교회를 이어 사역하실서우석 담임 목사님의 생일을 맞이하여함께 축하하며 축복 하는 교제를 허락하심에감사드립니다.
날짜: 2025년 10월 5일 주일행사: 천우석 담임목사님의 은퇴식 및서우석 목사님의 담임 취임식그동안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뉴비전교회를 섬겨주시고믿음의 씨앗을 심어주신 천우석 목사님께깊은 감사를 드립니다.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서우석 담임 목사님과뉴비전 교회 성도들과 교회를 통하여하나님께서 행하실 일들을 기대하며함께 중보해 주시길 바랍니다.